글 수 149
  • Skin Info
글자를 진하게 합니다. 글자를 기울이게 합니다. 밑줄을 긋습니다. 밑줄을 긋습니다. 밑줄을 긋습니다. 글자의 색상을 지정합니다. 글자의 배경색상을 지정합니다.
왼쪽 정렬을 합니다. 가운데 정렬을 합니다. 오른쪽 정렬을 합니다. 좌우 폭에 맞게 정렬을 합니다.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높입니다.
기호로된 목록을 적용합니다. 숫자로된 목록을 적용합니다.
배경, 글자, 이미지, 인용문등에서 더블클릭을 하면 상세한 컴포넌트 설정이 가능합니다. close
새복받아요
많이 받읍시다 흐흐
기왕이면 아바타는 한번 봐주고요
아이폰은 전화 아닙니까 전화!
전화만 잘되면 되는거예요
아.. 시계인가요ㅋㅋㅋ
얼음인형
댓글
2010.01.20 17:52:52
아바타는 세이클럽에서 (응?)
어른은 어른폰으로 (응??)
복은 요리하기가 힘들어서 (응???)
와!!!!!!!!!!!

겨울이예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인형
댓글
2009.11.29 16:57:06
그정돈 나도 알아... 달력보면 나오잖어..
냐옹.......

남편 늦으신단다.. 먼저 주무시라 전화로 보고하시기에 잠깐 들여다본다..
참고로 딸래미 잔다 으하하하~!

음냐음냐..
부천 안오냐? 응? 태영이 끌고 함와라..... 얼굴까먹을라~
애델꼬 영등포 가기는  힘들다.. 으흑.....ㅠㅠ
얼음인형
댓글
2009.04.16 01:09:49
그 넘이 요즘 바쁘셔서 나도 못봐. 한 두번 딱지 맞았.........ㅡ_ㅡ;;
연아 깨기 전에 언능 주무센~ ㅋㅋ
우왕 홈페이지 멋지다능
...갑자기 리뉴얼 하고 싶어지잖니..ㅋㅋ

무심코 미니홈피 둘러보다가(설날 전날에 전부치고 아침 일찍 일어났더니 저녁 7시에 뻗어서 12시에 깼음..-_-;잠이 안와!) 여기까지 흘러들어왔다눼...

어쩐지 나는 사진을 안찍게 되었는데(게으름은 어째..ㅋㅋ) 카메라만 자꾸 증식하는 듯한 기분이-_-;;
동생님이 DSLR사고서는 자꾸 날 무시해..ㅠㅠ 엉엉 디쎄랄 못쓰는게 죈가여?
첨에 내 카메라 만질때 모른다고 막 구박이나 할껄-_- 나쁜눔..ㅋㅋㅋ


근데 근아..ㅋㅋ
넘어져따며... 몸은 괜찮은고?
얼음인형
댓글
2009.01.27 22:02:20
홈페이지는 아직 살아있냐능.... 얼음집 잘 쓰고 있는거 아니었냐능..
몸은 이젠 괜찮은데 예전같지는 않아...
제길. 겨우 넘어진거 갖고 병원엘 가다니... =ㅅ=;;
얼렁 홈피 만들어야지
지금 디비 디자인하고 있는데 만만치 않네
분명 게시판으로 시작했는데
점점 커뮤니티화로 방대해지고 있다..............................................

웹을 손 뗀지 오래라
이거 이상하군

커널만 만지다 웹이라... 헷깔리는군..
얼음인형
댓글
2009.01.20 01:23:50
그래도 웹은 왠만해선 뭐 날릴일 없잖여? ㅋㅋㅋ
매일 새벽 4시가 되어서 잠이 들고
비몽사몽한 기분으로 학교에서 버티고
다시 새벽 4시...

이러다 다시 쓰러지는건 아닌지 모르겠다.
그런 의미로 우리학교 근처에서 고기 좀 사줘 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고기집 진짜 맛있다.
그나저나 이번 주에는 진짜 오랜만에 청주 간다~
넌 안 가냐?
얼음인형
댓글
2008.11.12 08:59:36
그병은 친구한테 고기 사주면 낫는 병이야~
잘먹을게~ ㅋㅋㅋ
청주는 지난주에 갔다와서 =ㅁ=
아웅~ 화요일인데 왜이렇게 또 지겹니ㅋㅋ
빨리 주말왔으면 좋겠고.... 이래ㅋ
나 도메인 연장해야되는데 왜케 아까워 -_-
할까 말까ㅋㅋ
오는 사람도 없고!!! ㅠㅠㅠ
얼음인형
댓글
2008.11.11 23:35:39
그래도 주말은 후다닥 가더이다....
나 홈페이지는 하난데 도메인이 벌써 4개 째야.... =_=;;;;
이름을 쉬라로 고쳐야 할까봐요
이제 그만 쉬어도 되는데ㅋㅋㅋㅋ
여전히 건재한 이곳
오랜만에 저도 여전히 오랜만에 왔어요
아 배고프다
새벽은 좋은데 배가 고파서 양치질을 하면
식욕이 더 돋는 이유는 저도 모르지만
뭐 이제 그만 쉬고 싶다는 이야길 하러 온 건 아니고
아무튼 올해 가기전엔 볼 수 있을까요 히히
건강하세요
얼음인형
댓글
2008.10.29 15:12:38
만날 바쁜척 하기냐?  -_-ㅋㅋㅋ

밥은 먹고 다니냐?
얼음인형
댓글
2008.11.15 15:43:04
결국에 올해 가기전에 보긴 했네. ㅡ_ㅡ;;;;;;;;;
생활비 걱정도되고.. (중얼)

전기세가 많이 나와서 말이지..
불가항력의 더위 아니면 딸이 더워 힘들어 할때만 틀어서리..
-_);;

뭐 전기세가 이만원넘게 나온적이 없;;;

얼음인형
댓글
2008.09.24 22:06:02
이모뉨.. 이제 여름 다 갔삼.... =ㅅ=;;;
더워...

나좀살려줘 _-_;;
얼음인형
댓글
2008.08.09 12:06:49
이모뉨...



집에 에어컨 있으시잖아연.....
음............

왔다 스르륵.......-_);;
얼음인형
댓글
2008.08.07 23:30:06
스르륵은 동호회 별명이고 -_);;;
안녕하세요 ㅋㅋ
얼음인형
댓글
2008.07.10 00:53:08
ㅋㅋㅋ

언제 왔다 갔대니~ ㅋ
살려줘...............................
얼음인형
댓글
2008.06.21 14:26:47
워메...

모든것을 함축한 저 한마디;;;;;;;;;
참 웃겨 ㅋㅋㅋㅋ 생각할수록..ㅎㅎ
아이디 하나만 썼더니만~~ 바꿔버릴까ㅋ
에헴~ 니 대화명에 주소 누르고 들어왔당~
올만인데~ㅎ 서울 생활은 이제 어느정도 익숙해졌겠지?
그래도 주말에 잘 내려오니 사람들 만나고
외롭진 않겠네~~
요즘 정출은 잘 모가더라도 정모는 나가려고했는데~
조만간 꼭 나가야겠어 아무래도ㅋㅋ
나 잘 찍어줘라ㅋㅋ
얼음인형
댓글
2008.05.29 23:26:06
평일엔 심심해 =ㅅ=



주말에 이제 잘 안내려가는 단계에 이르렀..... (쿨럭)



나처럼 여러 아뒤를 골고루 써보는건? ㅋㅋㅋ
서울가면 하숙하려고

아 하숙해야하나

역시 사람과 함께 살아야 하는거야

암~


하숙해야겠지?


너네 집에서

어때?
얼음인형
댓글
2008.02.13 23:20:41
하숙비는 저렴하게 100만원
저도 너무너무 반가워요^___^
홈피 명록이를 닫으셨네요.ㅠ.ㅠ
들렸다 가욤.~~~

얼음인형
댓글
2008.02.05 20:15:28
꺄하하... 싸이는 원래 관심없음이라서용...ㅋㅋㅋ



오랫만이삼. ㅎㅎ
rss 제목이
'아름님의 RSS Paper'가 뭐냐..

텍스트큐브 rss 추가시켜놓으려니까
그렇게 떠서 뭐 잘못 추가한 줄 알고 깜짝 놀랬네
게다가 url 이 "url을 입력해주세요" 라니;
얼음인형
댓글
2008.01.21 19:56:22
뭔 얘긴가 했네...
영어학원 와서 할 일이 없다.
수업 전인데 심심하네.

이ㅏㅓㅁ니아ㅓㅁ니ㅏ언마ㅣㅓ
뭐 재밌는 일 없을까,
새해부터 무료하구마잉~
얼음인형
댓글
2008.01.04 20:38:34
돈내고 새우젓 떠먹어. (음?)
음냐음냐..
잘 들어갔지? 고생많았오~~~~~ ㅎㅎ

에고 배고파아..
얼음인형
댓글
2007.10.07 00:09:56
이모뉨...



이사하느라 고생하셨소. ㅎㅎ

이제 당분간 요양좀 하세요. ㅋ
돈 안 넣으면 계정 짜른대
돈 안 넣으면 도메인도 짜른대

근데 내 홈피 안 들어간지
벌써 8개월은 된거 같은데
얼음인형
댓글
2007.10.01 18:31:35
그럼 계정 도메인 다 짤리는거?

없애는거야?